온카라인 심벌 마크
Casino-Telegram-Oncaline

한국의 5대 아트 갤러리

아르떼뮤지엄제주

국내 최대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인 아르떼뮤지엄제주은 코엑스에서 전시되는 퍼블릭 미디어 아트 “파도”로 유명한 디지털 디자인 회사 디스트릭트(디스트릭트)가 주관했습니다.

벙커 드 루미에르

제주도에는 낡은 국가통신시설이 들어섰으나 오랫동안 보이지 않는 숨겨진 벙커가 있다. 이 거대한 건물은 흙과 나무로 덮여 있어 마치 산처럼 보입니다. 이 옛 국가시설에 미디어아트 전시관 ‘벙커 드 뤼미에르‘가 탄생하여 제주의 새로운 문화예술적 기념물이 될 것입니다.

갤러리 마레

갤러리 마레의 목표는 다양한 심층적 관점에서 현대 미술을 선보이는 활기찬 장소가 되는 것입니다. 갤러리마레는 관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전시, 교육, 컬렉션과 연계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. 첨단을 주제로 한 기획전, 현대 미술사에서 중요한 순간을 기념하는 개인전, 다양한 주제의 학술 프로그램을 통해 그 결실을 맺어가고 있습니다. 갤러리마레는 학제간 연구 중심의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여 구시대적 담론을 넘어 다양한 해석을 보여주는 관람자 중심의 전시를 지향합니다. 또한 화가, 조각가, 사진 작가 및 미디어 아티스트의 발전을 장려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모든 작업을 기반으로 갤러리 마레에서 위치를 제공합니다.

박물관 1

미디어아트 콜렉티브 콜라주 ​​플러스와 아트 콘텐츠 전문기업 쿤스트원이 뮤지엄다를 설립했습니다. 뮤지엄다의 사명은 부산과 경남의 예술과 문화 발전의 허브가 되어 지역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입니다. 예술은 누구나 접할 수 있어야 하고, 누구나 경험하고 감상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박물관 다는 새로운 공간을 만들었습니다. 박물관 다의 사용자는 일상 생활에서 풍부한 창작물을 인식하도록 권장됩니다. 앞으로도 박물관 다는 예술이 인간의 존재를 풍요롭게 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설득하고 혁신의 길을 닦는 데 앞장서겠습니다.

라듐아트센터

라디움 아트 센터는 20세기 현대 미술 전시회를 위한 장소로 최첨단의 중요한 예술가들과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. 각 특집 쇼는 각 방문자의 개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. 1992년 동백아트센터로 개관한 라디움아트센터는 한국에서 가장 호화로운 휴양지 한가운데 자리잡은 해운대해수욕장으로 이름과 위치를 바꿨다. 아트센터 입구에는 에스프레소 바 ‘퀴리’와 아트 전문점 ‘돌리’가 있습니다. 이 시설에서는 아트 프린트, 엽서, 수공예 프랑스 봉제 조각품, 특히 부티크 드 루브르 프랑스에서 배송되는 독점 제품과 같은 선물을 판매합니다. 라듐아트센터의 목표는 다양합니다.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예술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

Scroll to Top